Menu Skip
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로그인
  • ID/PW 찾기
  • 사이트맵
 울산하늘공원은 노잣돈 수수를 일절 금합니다.         
게시판
  • 공지사항
  • 고인열람
  • 고객의소리
  • 장례상담
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/관리 방침
  • 당부사항
  • 문의전화 052-255-3800
    • 장례용품안내
    • e·하늘 온라인화장예약
    • 찾아오시는 길
공지사항
  • Home   >  
  • 게시판   >  
  • 공지사항

제목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알림
공지사항 등록자정보
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0-09-24 조회수 376

행정안전부 주민과-5150(2020.9.18.)호와 관련하여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이 2020.10.5.(월) 서비스 개통예정입니다.

시스템 전환 작업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아래와 같이 주민등록시스템 서비스(연계서비스 포함)가 중단됩니다.

1. 중단 시간 : 2020. 9. 29.(화) 20:00 ~ 2020. 10. 4.(일) 24:00

2. 중단 업무 : 주민등록시스템 업무 및 모든 연계 서비스 중단

 

따라서 위 기간 내 울산하늘공원 시설의 운영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

1. 장례식장, 승화원, 추모의집, 자연장지 접수시 고인의 주민등록등본 제출

: 주말 및 공휴일에 주민등록등본 발급이 불가한 경우에는 사망진단서상 주소로 확인,

사망진단서 발급시 주민등록상 주소로 정확히 발급

2. 감면대상자 구비서류 제출

: 국가유공자/5.18민주유공자 확인서,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등

서류 미제출시 일반사용료 적용, 향후 구비서류 제출시 사용료 환급

 

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(052)255-3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.pdf
▲다음글 : 울산광역시 장사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안내
▼이전글 : 2020년도 명절(추석)기간 운영사항 변경 안내
     글목록